여주시(시장 이충우)는 8월 19일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산림공원과 소속 현업근로자 56명을 대상으로 산업 안전·보건 교육을 실시하였다.
혹서기 막바지에 실시한 이번 교육은「산업 재해 재발방지 및 사고조사 방법」 이라는 주제로 실시하였으며, 현업 근로자들은 무더위 속에서 잠시라도 현장 근무의 피로함을 잊고 교육에 참여하였다.
여주시 산림공원과 장홍기 과장은 이 교육 시간들을 통하여 현업 근로자들의 근무 중 애로사항에 대해서도 의견을 수렴하였으며, 앞으로도 이들의 안전·보건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겠다는 의견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