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왕초등학교(교장 김명종)가 고성지역 해양레저업체인 설악레저체험학교(대표 양가영) 설악레저체험학교의 강습 및 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받았다.
지역 해양레저업체인 설악레저체험학교는 죽왕초와 업무협약(2023. 3. 27.)의 후속조치로 졸업생 전원이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설악레저체험학교의 강습 및 장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학생증을 선물하기도 했다. 해당 학생증 뒷면에는 ‘죽왕초등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은 고등학교 졸업할 때까지 설악레저체험학교의 강습 및 장비 대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명시되어 있다.
설악레저체험학교 양가영 대표는 해양레저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학생증을 2024학년도 졸업생을 시작으로 2025학년도 신입생과 재학생에게도 지급할 것을 약속하였다.
한편, 죽왕초등학교는 9일(목) 제55회 졸업식에 앞서 8일(수) 외부상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죽왕초 제55회 졸업생 7명은 죽왕초동문회(회장 양문석), 자연드림솔트로드(대표 박동호), 죽왕면번영회(회장 김용학), 죽왕면오호리청년회(회장 조자형), 오호장로교회(목사 이병갑), 세광ENG공업사(대표 김춘하) 등 지역사회의 후원으로 1인당 5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김명종 교장은 “죽왕초를 떠나는 학생들이 선물을 받아 즐겁고 행복한 졸업을 맞을 수 있도록 해주신 설악레저체험학교에 감사드린다”라며, “어울려 배우고 나누어 행복한 죽왕교육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올해는 전학생 확보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안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