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배 꿈나무 수영대회 5년 만에 개최

김병순 대기자 | 기사입력 2023/11/05 [16:27]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배 꿈나무 수영대회 5년 만에 개최

김병순 대기자 | 입력 : 2023/11/05 [16:27]

▲ 교육장배 수영대회 현장


[시사안전뉴스=김병순 대기자]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상황 등으로 열리지 못했던 군포의왕 교육장배 꿈나무 수영대회를 2023년 11월 4일 경기체육고등학교 수영장에서 5년 만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군포의왕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군포의왕수영연맹 주관하여 진행된 대회로, 관내 40개 학교, 158명의 선수 등록 학생 및 비 등록 학생 모두 참가하여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대회에 참가한 학부모들은 수영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는 수영대회가 없어 아쉬움이 많았는데 이번 대회를 통해 수영을 좋아하는 학생들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도 대회가 개최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성정현은 “경기의 승패를 떠나 미래의 꿈나무들이 선의의 경쟁을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도전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학생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다양한 체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바른 인성을 함양하여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종합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 and wdate > 1706289739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