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고수X허준호, '영혼 보는 콤비' 듀오 포스터 2종 공개! 기대 UP

노범석 | 기사입력 2022/11/23 [10:58]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고수X허준호, '영혼 보는 콤비' 듀오 포스터 2종 공개! 기대 UP

노범석 | 입력 : 2022/11/23 [10:58]

▲ 고수X허준호, '영혼 보는 콤비' 듀오 포스터


[시사안전뉴스=노범석]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영혼 보는 콤비’ 고수, 허준호의 훈훈한 브로맨스를 인증하는 듀오 포스터 2종이 공개돼 기대를 높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두프레임/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2020년,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휴머니즘, 판타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섞은 스토리텔링과 고수-허준호의 찰떡 브로맨스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시즌2로 돌아온다.

극 중 고수는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으로, 허준호는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 ‘영혼 보는 콤비’로 뭉쳐 더욱 찰진 콤비 플레이를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23일(수) ‘미씽2’ 측이 ‘영혼 보는 콤비’ 김욱(고수 분)과 장판석(허준호 분)의 듀오 포스터를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새로운 영혼 마을에 입성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욱은 신비롭게 반짝이는 보호수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만면에 호쾌하고 해맑은 미소를 띤 여유로운 자태로 눈길을 끈다.

반면 장판석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 채 우뚝 멈춰선 모습. 상반된 두 사람의 반응이 새로운 영혼 마을을 마주하게 되며 펼쳐질 여정을 궁금케 한다.

이와 함께 포스터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김욱과 장판석의 돈독한 브로 케미스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보호수 아래 찰싹 붙어 앉은 채, 김욱의 어깨 위에 자연스레 팔을 걸친 장판석의 모습이 한층 끈끈해진 브로맨스를 느끼게 한다.

동시에 정장을 갖춰 입은 김욱과 모노톤의 하와이안 셔츠를 입은 장판석의 스타일링이 대비를 이루며 따로 또 같이 뿜어낼 매력에도 관심을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왜 또 보이는 거여..?!”라는 카피는 김욱과 장판석이 다시 사라진 사람들의 영혼을 보게 되며 펼칠 활약을 기대하게 만드는 바. ‘영혼 보는 콤비’로 컴백할 김욱과 장판석의 이야기가 담길 ‘미씽2’ 본 방송에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