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TOP6 별사랑, ‘더 트롯쇼 금산특집’서 압도적 무대 선사! 황우림과 스페셜 듀엣 무대까지!

노범석 | 기사입력 2022/11/22 [16:52]

‘미스트롯2’ TOP6 별사랑, ‘더 트롯쇼 금산특집’서 압도적 무대 선사! 황우림과 스페셜 듀엣 무대까지!

노범석 | 입력 : 2022/11/22 [16:52]

▲ [사진 출처: SBS FiL, SBS M ‘더 트롯쇼’ 캡처]


[시사안전뉴스=노범석] 가수 별사랑이 완벽한 라이브 무대로 월요일 밤을 수놓았다.

별사랑은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 트롯쇼 금산 특집’ 1부에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지난달 충청남도 금산군에서 열린 ‘더 트롯쇼 금산특집’ 1부에는 별사랑을 비롯해 강진, 진성, 윤서령, 안성준, 정다경, 현진우, 설하윤, 황우림, 전유진 등 트로트 계를 주름 잡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의 흥을 충전시켰다.

비비드한 핑크 컬러의 화려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별사랑은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가 담긴 위로곡 ‘놀아나보세’를 열창, 희망의 전령사로 변신해 멋진 무대로 힘찬 박수갈채를 불러일으켰다. 별사랑은 중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빈틈 없는 라이브와 시원한 음색, 다채로운 무대매너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별사랑은 ‘미스트롯2’에서 인연을 맺은 황우림과 함께 나훈아의 ‘청춘을 돌려다오’로 스페셜 듀엣 무대를 펼쳤다. 파워풀한 보이스로 도입부부터 임팩트를 안긴 별사랑은 탄탄한 보컬과 유려한 무대매너는 물론, 황우림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폭발적인 케미를 뽐냈다.

별사랑은 지난 2017년 첫 싱글 ‘눈물꽃’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출연해 최종 6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별사랑은 뛰어난 가창력과 탁월한 비주얼,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트로트계 샤라포바’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별사랑은 각종 무대와 공연, 방송 프로그램 등을 넘나들며 폭넓은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