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日 데뷔 쇼케이스 성료! ‘POPPY’ 무대 최초 공개→열광적 현지 반응 ‘HOT’

노범석 | 기사입력 2022/11/22 [09:59]

스테이씨, 日 데뷔 쇼케이스 성료! ‘POPPY’ 무대 최초 공개→열광적 현지 반응 ‘HOT’

노범석 | 입력 : 2022/11/22 [09:59]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시사안전뉴스=노범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일본 팬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오는 23일 일본 데뷔 싱글 ‘POPPY (파피)’ 발매를 앞두고 지난 21일 일본 도쿄돔 시티홀에서 ‘STAYC Japan Debut Showcase ~ Star To A Young Culture ~ (스테이씨 재팬 데뷔 쇼케이스~ 스타 투 어 영 컬처~)’를 개최했다.

이날 ‘SO BAD (소 배드)’와 일본어 버전 ‘ASAP (에이셉)’ 무대로 쇼케이스 포문을 연 스테이씨는 “스윗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오게 됐다. 여러분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스테이씨는 각종 토크와 게임으로 팬들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이 사전에 보내준 질문에 센스 넘치는 답변으로 즐거움을 선사했고 ‘일본어 제시어 말하기’ 게임을 통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스테이씨는 애교 3종 세트, 2배속 댄스 등 게임 벌칙까지 완벽하게 수행하며 훈훈한 웃음을 안겼다.

이어 스테이씨는 ‘RUN2U (런투유)’ ‘BEAUTIFUL MONSTER (뷰티풀몬스터)’에 이어 ‘POPPY’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스테이씨는 각 멤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보컬은 물론 ‘POPPY’의 중독성 넘치는 포인트 안무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우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스테이씨는 무대를 마친 뒤에도 ‘POPPY’에 대한 다양한 토크로 팬들과 소통했다. 특히 ‘POPPY’ 챌린지를 직접 소개하고 즉석에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오는 23일로 다가온 일본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끝으로 스테이씨는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 일본에서 데뷔하는 것이 하나의 꿈이었는데 여러분 덕분에 이루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윗(공식 팬클럽)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겠다는 새로운 꿈이 생겼다. 계속 함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바람을 전해 뭉클함을 선사했다.

앙코르 요청 쇄도에 다시 무대에 오른 스테이씨는 기념사진 촬영과 함께 다시 한 번 ‘POPPY’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 호흡하는 특별하고 뜻깊은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오는 2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데뷔 싱글 ‘POPPY (파피)’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선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