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줄 서는 식당, ‘먹게이지’ 상승하게 하는 ‘먹방+맛 표현’으로 시청자 홀릭!

노범석 | 기사입력 2022/11/22 [09:58]

'박나래' 줄 서는 식당, ‘먹게이지’ 상승하게 하는 ‘먹방+맛 표현’으로 시청자 홀릭!

노범석 | 입력 : 2022/11/22 [09:58]

▲ 사진 제공 : tvN '줄 서는 식당' 방송 캡처


[시사안전뉴스=노범석] 개그우먼 박나래가 ‘특급 먹방’으로 시청자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박나래는 21일(어제) 방송된 tvN ‘줄 서는 식당’(이하 ‘줄식당’)에서 입짧은햇님, 권율, 산다라박과 함께 아귀찜, 소곱창 맛집을 접수하며 시청자들의 ‘먹게이지’를 상승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산다라박이 줄 친구로 등장하자 “어쩌려고 왔느냐”고 불안감을 드러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평소 조금 먹는 것으로 유명한 ‘소식좌’ 산다라박의 등장에 걱정을 표한 것. 하지만 이내 첫 줄식당이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하자 걱정도 잊은 채 “여기 진짜 맛집인가 보다”라고 기대감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나래는 줄을 서는 동안 권율이 산다라박에게 붕어빵을 건네자 “분명 후회할 거다. 우리 언니는 김밥을 2알 먹는다. 햄버거 먹을 때도 빵을 다 떼고 먹는다”고 살뜰히 소식좌의 컨디션을 챙겨 훈훈함을 더했다.

긴 기다림 끝에 아귀찜 가게에 입성한 박나래는 “냄새가 너무 좋다. 확실히 오래된 집이다”라고 극찬하며 입맛을 다셨다.

그는 아귀해물찜이 등장하자마자 해산물을 입안 가득 넣고 감탄해 더욱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이어 아귀해물탕의 국물을 맛본 박나래는 “이 국물은 먹고 싶은 게 아니라 들어가고 싶은 맛이다”라며 추위를 녹일 정도로 깊은 맛을 즐겼다.

다음으로 박나래는 소곱창 맛집에 방문해 ‘먹텐’ 의지를 끌어올리며 만반의 준비에 들어갔다. 첫 메뉴로 한우양무침이 나오자 산다라박에게는 시범까지 보여주며 남다른 배려를 뽐내 감동을 안겼다.

또한 박나래는 두 번째 판인데도 “설레네”라고 고수의 향기를 풍기는가 하면 곱창과 대창에 이어 전골, 면, 볶음밥까지 가볍게 즐기는 스케일을 자랑, 평화롭게 하루를 마무리 지었다.

이렇듯 박나래는 소식좌 산다라박을 리드하며 중식좌로 만든 능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언제나 처음처럼 ‘먹방’을 즐기는 프로 검증단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