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어떤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노범석 | 기사입력 2022/01/16 [20:02]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어떤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노범석 | 입력 : 2022/01/16 [20:02]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시사안전뉴스=노범석] 세계적 CCM 가수 ‘제레미 캠프’의 실화를 담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 '아이 스틸 빌리브'가 감동이 느껴지는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개봉 전 사전 진행된 시사 후 다음 영화 평점 9.9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음과 동시에, ‘한국교회연합’, 前 대전신학교 총장 정행업 목사 등 기독교 단체와 인사들의 필수 관람 추천을 받은 '아이 스틸 빌리브'가 두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아이 스틸 빌리브'는 CCM 가수를 꿈꾸는 ‘제레미’가 암에 걸린 운명의 연인 ‘멜리사’를 위해 기적을 노래하는 감동 실화 러브 스토리.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멜리사’를 위해 노래를 부르는 ‘제레미’와 이를 지켜보는 ‘멜리사’의 감동적인 순간이 가슴을 따뜻하게 해준다. 우선 첫 번째 캐릭터 포스터에는 마이크 앞에 서서 기타와 함께 노래를 준비하는 ‘제레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노래하려는 그의 모습에는 경건함이 느껴지며 숨을 죽이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주님께 손을 뻗어 천국을 느껴봐’라는 대사는 ‘제레미’의 변치 않는 종교적 믿음을 알 수 있어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한편 두 번째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제레미’의 공연을 즐기고 있는 ‘멜리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하늘로 손을 뻗은 채 밝은 미소를 띠고 있는 그녀에게서는 불치병을 극복할 수 있는 긍정의 힘을 느낄 수 있어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특히 ‘주님께서 행하시는 치유는 기적으로 나타나’라는 대사는 ‘멜리사’가 어떤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절대 희망을 잃지 않을 것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렇듯 감동 가득한 순간과 대사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 공개로 더욱 개봉을 기다리게끔 만드는 '아이 스틸 빌리브'는 오는 1월 19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