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희-유현우 주연 '물들여', 오늘 OST 발매

오늘(11일) 오후 6시 OST Part.2 '그때처럼', '월하' 발매

노범석 | 기사입력 2022/01/11 [18:04]

박준희-유현우 주연 '물들여', 오늘 OST 발매

오늘(11일) 오후 6시 OST Part.2 '그때처럼', '월하' 발매

노범석 | 입력 : 2022/01/11 [18:04]

박준희-유현우 주연 '물들여'


[시사안전뉴스=노범석] BL웹드라마 ‘물들여’의 주인공인 유현우가 참여한 OST ‘그때처럼’이 오늘(11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유현우의 가창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도 공개돼 가수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웹드라마 ‘물들여(연출 하나, 극본 십이월 김용규)’는 시대를 뛰어넘는 판타지 로맨스물로, 권력에서 밀려난 비운의 왕세자 ‘이헌(유현우, ATO6)’과 조선시대로 타임 슬립한 고등학생 ‘은호(박준희, A.C.E 준)’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다.

오늘(11시) 오후 6시 공개되는 ‘물들여’ OST Part.2는 ‘그때처럼’과 ‘월하’ 2곡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art.1의 ‘별’과 ‘Fallin’ For You’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만큼 Part.2 공개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에 발매되는 ‘그때처럼’은 잔잔하면서도 깊은 울림을 주는 사극풍 발라드, ‘월하’는 강렬한 사운드에 호소력 짙은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그때처럼’은 아이돌 그룹 ATO6 멤버이자 드라마 속 ‘이헌’으로 열연 중인 유현우가 직접 불러 시선을 모은다.

‘그때처럼’은 극 중 주인공 ‘이헌’의 테마 곡으로, 떨어지는 눈물을 표현하듯 시작되는 피아노 연주가 돋보인다. 사극 풍의 분위기를 드라마틱 하게 살리기 위해 리얼 사운드에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

죽음의 위기 속 운명처럼 나타난 ‘은호’를 만나, 짙은 슬픔 속에서 서로에게 서서히 물들어가는 이야기를 애절한 감성으로 전한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유현우의 녹음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뮤직비디오로 특별 제작돼 음원과 함께 깜짝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하이라이트 장면들과 그의 가창 모습이 교차되면서 애틋함을 더한다.

앞서 공개된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 ‘별’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만에 10만뷰를 돌파했고, 현재까지 조회수 15만 뷰를 기록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독보적 음색의 신인가수 이수연에 대한 호평과 함께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의 댓글이 폭주했다.

댓글에는 주연을 맡은 박준희와 유현우의 브로맨스 케미에 대한 응원 메시지가 담겼다. 또한 사극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해금 소리와 아름다운 영상미가 드라마의 애절한 감성을 더했다는 평이다.

한편, 지난달 23일 첫 방송된 ‘물들여’는 매주 목, 금요일 아이돌로맨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8부작으로 공개된다. 동시 방영된 일본의 라쿠텐TV 에서는 드라마 부문 주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유현우의 OST 녹음 현장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뮤직앤뉴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