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관람 포인트 3!

노범석 | 기사입력 2022/01/03 [10:24]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관람 포인트 3!

노범석 | 입력 : 2022/01/03 [10:24]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시사안전뉴스=노범석] 12월 극장가를 사로잡으며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최고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가 반드시 극장에서 경험해야 할 특별한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에 맞서,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최초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기원을 그린 작품이다.

개봉과 동시에 동시기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평 속에 강력한 흥행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반드시 극장에서 경험해야 하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 클래식한 매력 더해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만의 시그니처 액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한층 품격 있고 클래식한 매력으로 업그레이드된 '킹스맨' 시리즈만의 스타일리시한 액션이다.

'킹스맨' 시리즈를 통해 거침없는 상상력과 대담한 연출력, 독보적인 비주얼로 전례 없던 스파이 액션을 완성해 전 세계를 놀라게 만든 액션비주얼 텔러 ‘매튜 본’ 감독이 100년 전 과거라는 시대적 배경에 맞춰 완벽하게 변화시킨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만의 강렬한 액션 시퀀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역대급 빌런 ‘라스푸틴’의 발레 스핀 액션부터 검술을 활용한 펜싱 검투 액션과 스카프 액션, 고공 낙하 액션 등 거대한 스케일과 개성 넘치는 포인트 액션들로 가득해 한 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2. NEW ‘킹스맨’ 듀오의 탄생 알린 ‘옥스포드 공작’ & ‘콘래드’의 부자 케미!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새로운 ‘킹스맨’ 듀오의 탄생을 알린 ‘옥스포드 공작’(랄프 파인즈)과 ‘콘래드’(해리스 딕킨슨)의 끈끈한 부자 케미다.

이들은 지난 두 편의 '킹스맨' 시리즈에서 완벽한 티키타카로 브로맨스를 보여준 ‘해리’(콜린 퍼스)와 ‘에그시’(태런 에저튼)를 연상시키며 영화 팬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두 캐릭터는 아버지와 아들이라는 특별한 관계에서 비롯되는 팽팽한 신념 대립부터 서로를 향한 애틋한 감정까지 더욱 확장된 드라마로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이끌며 몰입감을 더한다.

#3. 역대급 빌런 '라스푸틴'의 하드캐리 &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등장과 동시에 분위기를 압도하는 광기의 사제 ‘라스푸틴’(리스 이판)을 비롯해 역사적 인물들을 모티브로 매튜 본 감독만의 유니크한 상상이 더해져 탄생한 특별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는 것이다.

먼저 ‘라스푸틴’은 독특한 비주얼과 기묘한 행동으로 거대한 아우라를 뿜어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미스터리한 능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홀리는 그는 러시아 황실을 손아귀에 넣었을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위협하는 전쟁을 종용하는 등 예측 불가한 행보를 이어가며 스토리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여기에 세계 각국에서 정세를 뒤흔드는 빌런 집단 ‘플록’의 멤버 ‘마타 하리’(발레리 파흐너)와 ‘에릭’(다니엘 브륄), 옥스포드 공작의 오랜 친구 ‘키치너 장군’(찰스 댄스) 등 실제 인물을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활약이 더해져 영화적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완전히 새로운 '킹스맨'의 시작을 알리는 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