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상하수도관리센터 및 대한노인회 분회 방문

직원노고격려 및 하수처리실태 확인, 3개 노인회 분회 방문 인사

김병순 대기자 | 기사입력 2024/07/12 [20:52]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 상하수도관리센터 및 대한노인회 분회 방문

직원노고격려 및 하수처리실태 확인, 3개 노인회 분회 방문 인사

김병순 대기자 | 입력 : 2024/07/12 [20:52]

▲ 조성대 의장이(사진 가운데) 상하수도 관리센터의 현황을 보고받고 있다


[시사안전뉴스=김병순 대기자] 조성대 남양주시의회 의장이 지난 12일, 취임 후 처음으로 집행기관인 남양주시 상하수도관리센터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깨끗한 물의 공급과 안정적인 하수처리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하는 상하수도관리센터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마철을 대비하여 하수처리실태를 확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조성대 의장은, 이장호 센터장으로부터 센터의 현황을 보고 받은 후, 직원들과 일일히 악수하며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하수방류구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살펴보는 등, 하수처리실태를 확인했다.

조성대 의장은 이날 현장에서“상하수도관리센터가 하는 업무는 힘들고 어렵지만, 시민들의 생명과 평안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강조하며“맡은 바 업무에 자긍심을 갖고 충실히 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앞으로도 일선 현장에서 시민들을 위해 묵묵히 땀 흘리는 직원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갖고, 합당한 처우가 보장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님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 의장은 상하수도관리센터 방문 후 별내면과 별내동, 퇴계원읍의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분회를 방문해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경청하는 등 소통의 행보를 이어나갔다.
  • 도배방지 이미지